Jump to content

Recommended Posts

  • Premium

Hi!


I have this syserr in my channel1 and I need to fix all errors, here is:

 

SYSERR: Jan 29 20:01:33 :: ReadDragonSoulTableFile: dragon_soul_table.txt load error
SYSERR: Jan 29 20:01:33 :: Boot: cannot load DragonSoulTable: locale/turkey/dragon_soul_table.txt
SYSERR: Jan 29 20:01:41 :: heart_idle: losing 48 seconds. (delay occured)
SYSERR: Jan 29 20:01:43 :: socket_bind: bind: Address already in use
SYSERR: Jan 29 20:01:57 :: ChildLoop: AsyncSQL: query failed: Data too long for column 'hint' at row 1 (query: INSERT DELAYED INTO log (type, time, who, x, y, what, how, hint, ip) VALUES('CHARACTER', NOW(), 57974, 481360, 956238, 0, 'LOGIN', '78.29.132.110 3300886 1 1 1855', '78.29.132.110') errno: 1406)
SYSERR: Jan 29 20:01:57 :: ChildLoop: AsyncSQL: query failed: Incorrect integer value: 'Y' for column 'is_gm' at row 1 (query: INSERT INTO loginlog2(type, is_gm, login_time, channel, account_id, pid, ip, client_version) VALUES('INVALID', 'Y', NOW(), 1, 1, 57974, inet_aton('78.29.132.110'), '') errno: 1366)
SYSERR: Jan 29 20:02:11 :: SpawnGroupGroup: NOT_EXIST_GROUP_GROUP_VNUM(3505) MAP(217)

Link to comment
Share on other sites

here is the default one (dragon_soul_table.txt) :

# 용혼석 테이블들...										
# TAB 으로 구분되니 엑셀로 볼 것.										
# vim으로 본다면 탭간 간격을 조정하고 볼 것. (set ts=16 추천)										
# 큰 따옴표로 묶인 부분은 안 구분. 										
# " 이딴거 지원 안함.										
										
# 용혼석 Vnum에 대한 comment										
# ITEM VNUM을 10만 자리부터, FEDCBA라고 한다면										
# FE : 용혼석 종류.	D : 등급									
# C : 단계			B : 강화							
# A : 여벌의 번호들... 										
# 이 체계에서 벗어나는 용혼석은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.										
# ok?										
# 용혼석이 너무나도 많기 때문에 Vnum이 중구난방이면,										
#	Special item group에서 group으로 묶어서 처리하기도 힘들고,									
#	VnumHelper.h에서 처리하는 것도 힘들다. 									
# 	Group 잡는데만 수천줄을 써야할 지도...									
# Vnum에 체계를 잡아서 자릿수 기반으로 해야만 한다.										
										
# Table은 "Group"과 "이름"으로 시작한다.										
# Table 내부에 또 Table이 있을 수 있다.										
# 그렇다고 엉뚱한 테이블을 써놓는다고 서버가 인식하는 것은 아니다.										
# 필요한 테이블은 다음과 같다.										
# BaseVnums, BaseAttrs, AddtionalAttrs, AttrSettings, UpgradeTable, ImproveTable,										
# RefineTable, UpgradeMoneys, ImproveTable, RefineMoneys, WeightTable, DurationTable,										
# DragonHeartExtTable, DragonSoulExtTable										
										
# 확률 테이블의 값은 기본적으로 float이다.										
										
# 중요 !!!!!										
# 테이블을 보다 보면 #--#이라 쓰여진 부분이 있는데 절대로 지우지 말것.										
# 										
										
# 이건 vnum to 이름 mapping.										
# 이걸로 특정 vnum의 용혼석이 어떤 종류의 용혼석인지(이름이 뭔지) 알아낸 후,										
# 그 용혼석에 해당하는 속성을 찾는다.										
# 또한 여기에 적혀있지 않은 용혼석이 밑에 Group 정의하는 부분에 있다면										
# 에러.										
Group VnumMapper										
{										
	# 시작 vnum.									
	# 여기서 써야할 부분은 위에 설명한 FE에 해당하는 부분. 									
	# FE를 써줄 것									
	#--#	DragonSoulName	Type							
	1	백룡석	11							
	2	화룡석	12							
	3	풍룡석	13							
	4	철룡석	14							
	5	뇌룡석	15							
	6	흑룡석	16							
}										
										
Group BasicApplys										
{										
	Group 백룡석									
	{									
	# 1부터 순서대로 부여된다.									
		#--#	Apply_Type	Apply_value						
		1	INT	10						
		2	RESIST_ICE	10						
	}									
										
	Group 화룡석									
	{									
		#--#	Apply_Type	Apply_value						
		1	STR	10						
		2	RESIST_FIRE	10
	}									
	Group 풍룡석									
	{									
		#--#	Apply_Type	Apply_value						
		1	MAX_SP	500						
		2	RESIST_WIND	10						
	}									
	Group 철룡석									
	{									
		#--#	Apply_Type	Apply_value						
		1	DEX	10						
		2	RESIST_EARTH	10						
	}									
	Group 뇌룡석									
	{									
		#--#	Apply_Type	Apply_value						
		1	MAX_HP	1500						
		2	RESIST_ELEC	10						
	}									
	Group 흑룡석									
	{									
		#--#	Apply_Type	Apply_value						
		1	CON	10						
		2	RESIST_DARK	10						
	}									
}										
										
Group AdditionalApplys										
{										
	Group 백룡석									
	{									
	# 앞의 첫 컬럼은 순서와 관계 없다. 철저히 확률에 따라 속성이 부여될 뿐이다.									
		#--#	Apply_Type	Apply_value	Prob					
		1	MAGIC_ATT_GRADE	15	10					
		2	MAGIC_DEF_GRADE	15	10					
		3	SKILL_DAMAGE_BONUS	15	10					
		4	SKILL_DEFEND_BONUS	15	10					
	}									
	Group 화룡석									
	{									
		#--#	Apply_Type	Apply_value	Prob					
		1	ATT_BONUS	300	10					
		2	DEF_BONUS	200	10					
		3	NORMAL_HIT_DAMAGE_BONUS	15	10					
		4	NORMAL_HIT_DEFEND_BONUS	15	10					
	}									
	Group 풍룡석									
	{									
		#--#	Apply_Type	Apply_value	Prob					
		1	MAX_HP	3000	10					
		2	HP_REGEN	10	10					
		3	STEAL_HP	10	10					
		4	KILL_HP_RECOVER	5	10					
		5	MAX_HP_PCT	20	10					
	}									
	Group 철룡석									
	{									
		#--#	Apply_Type	Apply_value	Prob					
		1	ATT_BONUS_TO_WARRIOR	15	10					
		2	ATT_BONUS_TO_ASSASSIN	15	10					
		3	ATT_BONUS_TO_SURA	15	10					
		4	ATT_BONUS_TO_SHAMAN	15	10					
		5	RESIST_WARRIOR	15	10					
		6	RESIST_ASSASSIN	15	10					
		7	RESIST_SURA	15	10					
		8	RESIST_SHAMAN	15	10					
	}									
	Group 뇌룡석									
	{									
		#--#	Apply_Type	Apply_value	Prob					
		1	MAX_SP	1500	10					
		2	SP_REGEN	10	10					
		3	STEAL_SP	10	10					
		4	KILL_SP_RECOVER	5	10					
		5	MAX_SP_PCT	20	10					
	}									
	Group 흑룡석									
	{									
		#--#	Apply_Type	Apply_value	Prob					
		1	BLOCK	10	10					
		2	DODGE	10	10					
		3	REFLECT_MELEE	10	10					
		4	RESIST_CRITICAL	10	10					
		5	RESIST_PENETRATE	10	10					
	}									
}										
										
# 여기부터 Default를 둔다.										
# Default 값을 모든 용혼석이 따르고, 										
# 특정 값이 있는 용혼석은 Default를 바탕으로 그 값을 덮어쓴다.										
# 등급에 따른 속성수										
# 단, basis, add_max는 3보다 크면 안된다.										
Group ApplyNumSettings										
{										
	Group Default									
	{									
		#--#	GRADE_NORMAL	GRADE_BRILLIANT	GRADE_RARE	GRADE_ANCIENT	GRADE_LEGENDARY			
		basis	1	1	1	2	2			
		add_min	0	0	0	0	0			
		add_max	0	1	2	2	3			
	}									
#	Group 백룡석									
#	{									
#		#--#	GRADE_NORMAL	GRADE_BRILLIANT	GRADE_RARE	GRADE_ANCIENT	GRADE_LEGENDARY			
#		basis	1	1	1	2	2			
#	}									
}										
										
# 용혼석 가중치 테이블.										
# 이 테이블에서 값이 0이라면 그 이상의 강화는 불가능하다고 판단한다.										
Group WeightTables										
{										
	Group Default									
	{									
		Group GRADE_NORMAL								
		{								
	#		단계	강화						
			#--#	0	1	2	3	4	5	6
			STEP_LOWEST	1	2	3	0	0	0	0
			STEP_LOW	2	3	4	0	0	0	0
			STEP_MID	3	4	5	6	0	0	0
			STEP_HIGH	4	5	6	7	0	0	0
			STEP_HIGHEST	5	6	7	8	10	0	0
		}								
		Group GRADE_BRILLIANT								
		{								
			STEP_LOWEST	3	4	5	6	0	0	0
			STEP_LOW	4	5	6	8	0	0	0
			STEP_MID	5	6	8	10	0	0	0
			STEP_HIGH	6	8	10	12	15	0	0
			STEP_HIGHEST	8	10	12	15	20	0	0
		}								
		Group GRADE_RARE								
		{								
			#--#	0	1	2	3	4	5	6
			STEP_LOWEST	6	7	9	11	15	0	0
			STEP_LOW	7	9	11	15	20	0	0
			STEP_MID	9	11	15	20	25	0	0
			STEP_HIGH	11	15	20	25	30	0	0
			STEP_HIGHEST	15	20	25	30	40	0	0
		}								
		Group GRADE_ANCIENT								
		{								
			#--#	0	1	2	3	4	5	6
			STEP_LOWEST	10	12	15	18	20	0	0
			STEP_LOW	12	15	18	20	25	0	0
			STEP_MID	15	18	20	25	35	0	0
			STEP_HIGH	18	20	25	35	40	0	0
			STEP_HIGHEST	20	25	35	40	60	80	0
		}								
		Group GRADE_LEGENDARY								
		{								
			#--#	0	1	2	3	4	5	6
			STEP_LOWEST	30	35	40	45	50	0	0
			STEP_LOW	35	40	45	50	55	0	0
			STEP_MID	40	45	50	55	65	0	0
			STEP_HIGH	45	50	55	65	75	90	0
			STEP_HIGHEST	50	55	65	75	90	105	120
		}								
	}									
#	Group 백룡석									
#	{									
#		Group GRADE_NORMAL								
#		{								
#			#--#	0	1	2	3	4	5	6
#			STEP_LOWEST	10	20	53	0	0	0	0
#			STEP_HIGHEST	50	60	37	18	10	0	0
#		}								
#	}									
}
										
# 개량 table									
Group RefineGradeTables									
{									
	Group Default								
	{								
		#--#	NEED_COUNT	FEE	GRADE_NORMAL	GRADE_BRILLIANT	GRADE_RARE	GRADE_ANCIENT	GRADE_LEGENDARY
		GRADE_NORMAL	15	30000	70	25	5	0	0
		GRADE_BRILLIANT	10	50000	25	70	5	0	0
		GRADE_RARE	5	70000	8	15	75	2	0
		GRADE_ANCIENT	3	100000	2	3	8	85	2
	}								
}									
									
Group RefineStepTables									
{									
	Group Default								
	{								
		#--#	NEED_COUNT	FEE	STEP_LOWEST	STEP_LOW	STEP_MID	STEP_HIGH	STEP_HIGHEST
		STEP_LOWEST	4	20000	70	25	5	0	0
		STEP_LOW	3	30000	25	70	5	0	0
		STEP_MID	2	40000	10	20	80	1	0
		STEP_HIGH	1	50000	2	3	5	89	1
	}								
}									
									
Group RefineStrengthTables									
{									
	Group Default								
	{								
		# MATERIAL_DS_REFINE_NORMAL : GRADE_NORMAL 강화석							
		# MATERIAL_DS_REFINE_BLESSED : 축복의 강화석							
		# MATERIAL_DS_REFINE_HOLLY : 용신의 강화석							
		#--#	FEE	0	1	2	3	4	5
		MATERIAL_DS_REFINE_NORMAL	10000	100	80	70	50	30	20
		MATERIAL_DS_REFINE_BLESSED	20000	100	88	77	55	33	22
		MATERIAL_DS_REFINE_HOLLY	30000	100	90	80	60	40	30
	}								
}									

# 용심은 100000(임시 vnum)이고, 충전량은 socket (0)에 박아넣는다.										
# 단, special item group에 vnum 10053으로 정의되어있는 다른 용심들은 Value(0)에 있는 값이 충전량.										
# 용심 추출 확률 테이블										
# 충전량이 0이라는 것은 추출 실패라는 거.										
Group DragonHeartExtTables										
{										
	Group Default									
	{									
		#--#	1	2	3	4	5			
	# 용심 충전량(%)									
		CHARGING	0	5	15	30	50			
	#	등급과 충전량에 따른 확률 테이블								
	#	등급 	확률							
		GRADE_NORMAL	50	35	12	2	1			
		GRADE_BRILLIANT	35	40	20	4	1			
		GRADE_RARE	20	35	30	12	3			
		GRADE_ANCIENT	15	30	35	15	5			
		GRADE_LEGENDARY	10	20	40	20	10			
	}									
}										
										
# 용혼석 추출 확률 테이블.										
# 이것도 1, 2안이 있어 통합할 수 있는 방안으로 감.										
# 추출 확률을 정할 수 있고, 실패 부산물도 정할 수 있음.(0이면 안줌)										
Group DragonSoulExtTables										
{										
	Group Default									
	{									
				#실패 부산물						
		#--#	Prob	ByProduct						
		GRADE_NORMAL	50	30270						
		GRADE_BRILLIANT	40	30270						
		GRADE_RARE	30	30270						
		GRADE_ANCIENT	30	30270						
		GRADE_LEGENDARY	20	30270						
	}									
}										

SYSERR: Jan 29 20:01:41 :: heart_idle: losing 48 seconds. (delay occured)

maybe bcz of the ram

SYSERR: Jan 29 20:01:43 :: socket_bind: bind: Address already in use

you tried to start this prosses twice or something like that

SYSERR: Jan 29 20:01:57 :: ChildLoop: AsyncSQL: query failed: Data too long for column 'hint' at row 1 (query: INSERT DELAYED INTO log (type, time, who, x, y, what, how, hint, ip) VALUES('CHARACTER', NOW(), 57974, 481360, 956238, 0, 'LOGIN', '78.29.132.110 3300886 1 1 1855', '78.29.132.110') errno: 1406)
SYSERR: Jan 29 20:01:57 :: ChildLoop: AsyncSQL: query failed: Incorrect integer value: 'Y' for column 'is_gm' at row 1 (query: INSERT INTO loginlog2(type, is_gm, login_time, channel, account_id, pid, ip, client_version) VALUES('INVALID', 'Y', NOW(), 1, 1, 57974, inet_aton('78.29.132.110'), '') errno: 1366)

try to clean the full log database first if this shows again then post it again here.

  • Love 1
Link to comment
Share on other sites

  • Premium
Thank you all for the help.
I cleared the logs of the database in log table, still with the same error of
the database and a new on crafting system. Just do not open the crafting system in the game.


SYSERR: Jan 29 23:19:45 :: ChildLoop: AsyncSQL: query failed: Data too long for column 'hint' at row 1 (query: INSERT DELAYED INTO log (type, time, who, x, y, what, how, hint, ip) VALUES('CHARACTER', NOW(), 57974, 480139, 955064, 0, 'LOGIN', '78.29.132.110 3373483 1 1 2152', '78.29.132.110') errno: 1406)
SYSERR: Jan 29 23:19:45 :: ChildLoop: AsyncSQL: query failed: Incorrect integer value: 'Y' for column 'is_gm' at row 1 (query: INSERT INTO loginlog2(type, is_gm, login_time, channel, account_id, pid, ip, client_version) VALUES('INVALID', 'Y', NOW(), 1, 1, 57974, inet_aton('78.29.132.110'), '') errno: 1366)
SYSERR: Jan 29 23:20:40 :: ChildLoop: AsyncSQL: query failed: Data too long for column 'username' at row 1 (query: INSERT DELAYED INTO command_log (userid, server, ip, port, username, command, date ) VALUES(57974, 999, '78.29.132.110', 1, '[CoMa]Showlin', 'm 20083', NOW())  errno: 1406)
SYSERR: Jan 29 23:20:42 :: RunState: LUA_ERROR: [string "cube_open"]:1: attempt to index global `cube' (a nil value) WITH ERRORCODE 1
SYSERR: Jan 29 23:20:42 :: RunState: LUA_STATE: index 0 ref 3
SYSERR: Jan 29 23:20:42 :: WriteRunningStateToSyserr: LUA_ERROR: quest cube_open.start click
Link to comment
Share on other sites

here is my log and my command_log table structur try it out :

CREATE TABLE `log` (
  `vnum` varchar(11) COLLATE big5_bin DEFAULT NULL,
  `ID` int(11) DEFAULT NULL,
  `type` varchar(20) COLLATE big5_bin DEFAULT NULL,
  `time` time DEFAULT NULL,
  `who` int(11) DEFAULT NULL,
  `x` int(11) DEFAULT NULL,
  `y` int(11) DEFAULT NULL,
  `what` int(11) DEFAULT NULL,
  `how` varchar(20) COLLATE big5_bin DEFAULT NULL,
  `hint` varchar(20) COLLATE big5_bin DEFAULT NULL,
  `ip` varchar(30) COLLATE big5_bin DEFAULT NULL
) ENGINE=MyISAM DEFAULT CHARSET=big5 COLLATE=big5_bin;


CREATE TABLE `command_log` (
  `userid` int(11) DEFAULT NULL,
  `server` int(11) DEFAULT NULL,
  `ip` text,
  `port` int(11) DEFAULT NULL,
  `username` varchar(12) CHARACTER SET big5 NOT NULL DEFAULT 'NONAME',
  `command` varchar(20) CHARACTER SET big5 COLLATE big5_bin DEFAULT NULL,
  `date` datetime NOT NULL DEFAULT '0000-00-00 00:00:00'
) ENGINE=MyISAM DEFAULT CHARSET=latin1;

for

SYSERR: Jan 29 23:20:42 :: RunState: LUA_ERROR: [string "cube_open"]:1: attempt to index global `cube' (a nil value) WITH ERRORCODE 1
SYSERR: Jan 29 23:20:42 :: RunState: LUA_STATE: index 0 ref 3
SYSERR: Jan 29 23:20:42 :: WriteRunningStateToSyserr: LUA_ERROR: quest cube_open.start click

they should be just some quest error

Link to comment
Share on other sites

Please sign in to comment

You will be able to leave a comment after signing in



Sign In Now

Announcements



×
×
  • Create New...

Important Information

Terms of Use / Privacy Policy / Guidelines /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.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, otherwise we'll assume you're okay to continue.